연예소식 사회적 인물

나는솔로 11기 옥순웨딩 화보와 이어 영자도 깜짝 결혼 발표

다수정보 2024. 4. 2.
반응형

나는솔로 11기 옥순웨딩 화보와 이어 영자도 깜짝 결혼 발표 에 대하여 글을 올립니다. 나는 솔로 11기 출신인 옥순이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이후 영자 역시 결혼을 하게 되어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11기 때 커플이 되지 못했지만, 현실에서는 다른 동기보다 먼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옥순은 6월에 결혼한다고 밝혔으며, 예비신랑은 똑똑하고 판단력도 좋고, 직업적으로 성취도 해놓고 인품도 좋고 운동도 꾸준히 해서 몸도 탄탄하다고 소개되었습니다. 이런 훈남 예비신랑과의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이 축하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11기 옥순웨딩 화보와 이어 영자도 깜짝 결혼 발표

나는 솔로 11기 출신인 영자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남자 친구와 3월 초 상견례를 마무리로 결혼 준비 전반을 마쳤습니다"라는 글을 게시했으며, 결혼을 앞두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이에 함께한 웨딩 촬영 사진도 함께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영자의 결혼 소식에 많은 이들이 축하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1기의 여성 출연자들중에 얼마 전 11기 옥순의 결혼 소식에 이어 이번엔 같은 11기 영자가 깜짝 결혼 발표를 했다. 두 사람 모두 두 사람 모두 11기에서 커플이 되지 못했지만, 현실에서는 다른 동기보다 먼저 결혼하게 된 것 같습니다.

 

 

 

아래는 영자와 옥순의 간단한 프로필입니다.

 

옥순

 

출연 배경: '나는 솔로' 11기에 출연한 모태솔로.

 

프로필:

이름: 옥순 (가명)

출생 연도: 1986년

학력: 서울대 출신 수학학원 강사

결혼 일자: 6월 (발표된 결혼 예정일)

 

 

옥순은 '나는 솔로'에서 37년 간 연애한 기간을 합치면 한 달 정도라고 고백했습니다. 그녀는 독특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습니다. 또한, 현실에서는 소개팅을 통해 만난 남자와 결혼까지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영자

 

출연 배경: 같은 11기 출연자.

 

프로필:

이름: 영자 (가명)

특징: 똑똑하고 잘생긴 남자와 결혼 예정.

예비신랑: 지덕체를 갖추고 귀엽기도 함.

 

 

 

 

 

11기 출신들 중에서 영자와 옥순은 나는솔로의 화려한 출연자로 기억되었습니다. 특히, 영자는 방송 당시에 33세로 금융사 IT 기획 업무를 하고 있었으며, 조용한 성격으로 출연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한편 옥순은 나는솔로에서는 커플이 되지 못했지만, 현실에서는 바로 소개팅을 통해 만난 남자와 결혼까지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11기 출신들의 결혼 소식은 팬들에게 큰 충격을 주었지만, 동시에 축복과 행복을 전하는 메시지로 가득했습니다. 나는솔로에서의 활약을 통해 알려진 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그들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기원합니다. 함께한 순간들이 행복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SOLO

 

나는 SOLO는 SBS Plus에서 방송되는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연애하고 싶은 마음을 끓어오르게 만들 역대급으로 로맨틱하면서 쇼킹하고 멜로드라마보다 한층 더 가슴 설레는 러브 스토리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누가 최종 커플이 될지 끝까지 지켜보세요.

 

나는 SOLO 연출진과 출연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출: 남규홍, 나상원, 백정훈, 서한식, 박영선, 유재문, 박재형, 정종성, 홍계희, 김일호, 김영남, 강규원, 남상혁, 최진아, 이현주, 김무늬, 김예은, 박준영, 김경빈, 곽다영


출연: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이 프로그램은 솔로 탈출을 꿈꾸는 이들의 로맨틱한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현실에서도 다양한 반전과 스토리가 펼쳐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