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여행, 바르셀로나 3월, 4월, 5월 날씨와 옷차림, 2박3일 일정

다수정보 2024. 3. 2.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여행, 바르셀로나 3월, 4월, 5월 날씨와 옷차림, 2박3일 일정 에 대하여 글을 포스팅합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글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여행, 바르셀로나 3월, 4월, 5월 날씨와 옷차림, 2박3일 일정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여행, 바르셀로나 3월, 4월, 5월 날씨와 옷차림, 2박3일 일정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3월, 4월, 5월의 날씨

1.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3월 날씨

  • 3월은 바르셀로나의 봄이 시작되는 달입니다. 낮에는 평균 16도 정도로 따뜻하고, 밤에는 8도 정도로 쌀쌀합니다. 강수량은 41mm로 비가 오는 날이 6일 정도 있습니다.
  • 3월의 날씨는 변화가 심하기 때문에, 여러 겹의 옷을 입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비가 올 수 있으니 우산이나 방수 재킷을 준비하세요.

2.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4월 날씨

  • 4월은 바르셀로나의 봄이 절정을 이루는 달입니다. 낮에는 평균 18도 정도로 따뜻하고, 밤에는 10도 정도로 쾌적합니다. 강수량은 49mm로 비가 오는 날이 7일 정도 있습니다.
  • 4월의 날씨는 봄꽃이 피고, 햇살이 따뜻하기 때문에 산책하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비가 올 수 있으니 우산이나 방수 재킷을 챙기세요. 또한, 낮과 밤의 온도 차이가 있으니 얇은 가디건이나 스웨터를 준비하세요.

3.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5월 날씨

  • 5월은 바르셀로나의 여름이 시작되는 달입니다. 낮에는 평균 22도 정도로 덥고, 밤에는 13도 정도로 선선합니다¹. 강수량은 59mm로 비가 오는 날이 8일 정도 있습니다.
  • 5월의 날씨는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놀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비가 올 수 있으니 우산이나 방수 재킷을 잊지 마세요. 또한, 자외선이 강하니 선크림이나 모자를 챙기세요.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3월, 4월, 5월의 옷차림

1.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3월 옷차림

  • 3월의 옷차림은 날씨에 따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티셔츠와 가디건, 청바지와 재킷, 원피스와 스타킹 등의 조합이 좋습니다. 또한, 운동화나 로퍼와 같은 편한 신발을 추천합니다.
  • 3월의 액세서리는 우산이나 방수 재킷, 스카프나 목도리 등이 있으면 좋습니다. 또한, 색상이 밝고 화사한 것을 선택하면 봄 분위기를 더욱 살릴 수 있습니다.

2.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4월 옷차림

  • 4월의 옷차림은 봄꽃이 피는 계절에 어울리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꽃무늬나 도트무늬와 같은 패턴이 있는 티셔츠나 원피스, 데님 재킷이나 가죽 재킷, 스커트나 반바지 등의 조합이 좋습니다. 또한, 샌들이나 플랫슈즈와 같은 가벼운 신발을 추천합니다.
  • 4월의 액세서리는 우산이나 방수 재킷, 얇은 스카프나 목도리, 선글라스나 모자 등이 있으면 좋습니다. 또한, 색상이 밝고 화사한 것을 선택하면 봄 분위기를 더욱 살릴 수 있습니다.

3.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5월 옷차림

  • 5월의 옷차림은 여름이 시작되는 계절에 어울리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반팔이나 민소매, 반바지나 치마, 원피스나 점프수트 등의 조합이 좋습니다. 또한, 샌들이나 플립플랍과 같은 시원한 신발을 추천합니다.
  • 5월의 액세서리는 우산이나 방수 재킷, 선글라스나 모자, 비키니나 수영복 등이 있으면 좋습니다. 또한, 색상이 밝고 화사한 것을 선택하면 여름 분위기를 더욱 살릴 수 있습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추천 숙소 3곳

1. H10 Madison

H10 Madison은 바르셀로나의 중심부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바르셀로나 대성당과 파세이그 데 그라시아 거리와 같은 주요 관광지와 가깝습니다.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이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 무료 Wi-Fi, 평면 TV, 미니바, 전용 욕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Praktik Èssens

Praktik Èssens은 바르셀로나의 에이샴플라 구역에 있는 3성급 호텔입니다. 바르셀로나 대성당과 까사 바트요와 같은 유명한 건축물과 가깝습니다. 호텔에는 테라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이 있습니다. 객실은 밝고 깨끗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 평면 TV, 전용 욕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매일 아침 조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투어 데스크나 티켓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Seventy Barcelona

Seventy Barcelona는 바르셀로나의 에이샴플라 구역에 있는 4성급 호텔입니다. 바르셀로나 대성당과 까사 밀라와 같은 인기 있는 명소와 가깝습니다.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이 있습니다. 객실은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 무료 Wi-Fi, 평면 TV, 전용 욕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스파 & 웰니스 센터에서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추천 맛집 3곳

1. 라스 쿠아트로 나시오네스 (Las Cuatro Naciones)

라스 쿠아트로 나시오네스는 바르셀로나의 역사적인 타파스 바로, 1925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곳입니다. 라스 쿠아트로 나시오네스는 카탈로니아,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의 요리를 섞어 만든 다양한 타파스를 제공합니다. 라스 쿠아트로 나시오네스는 바르셀로나의 중심부에 있는 람블라 거리에 있으며, 까딸라나 음악당이나 보케리아 시장과도 가깝습니다. 

2. 라스 라모나스 (Las Ramonas)

라스 라모나스는 바르셀로나의 인기 있는 샌드위치 가게로, 다양한 종류의 빵과 토핑으로 만든 맛있고 푸짐한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라스 라모나스는 햄, 치즈, 샐러드, 튀김 등을 넣은 샌드위치를 전문으로 하며, 커피나 주스와 함께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라스 라모나스는 바르셀로나의 북부에 있는 그라시아 지구에 있으며, 구엘 공원이나 파스세이그 데 그라시아와도 가깝습니다. 

3. 라스 미가스 (Las Migas)

라스 미가스는 바르셀로나의 독특한 맛집으로, 바다 위에 떠 있는 보트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라스 미가스는 지중해 요리와 스페인 요리를 전문으로 하며, 특히 바베큐나 스테이크가 유명합니다. 라스 미가스는 바르셀로나의 남부에 있는 포트벨 항구에 있으며, 바르셀로네타 해변이나 몬주익 공원과도 가깝습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쇼핑할 것 3가지

1. 모데르니스타 (Modernista)

모데르니스타는 바르셀로나의 전통적인 예술과 디자인을 담은 장식품이나 가구입니다. 모데르니스타는 가우디나 피카소 등의 유명한 예술가들의 영향을 받아 독창적이고 화려한 무늬를 가지고 있으며, 바르셀로나의 문화와 역사를 담고 있습니다. 모데르니스타는 바르셀로나의 기념품 가게나 공예품 가게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바르셀로나 초콜릿 (Barcelona Chocolate)

바르셀로나 초콜릿은 바르셀로나의 유명한 간식으로, 다크 초콜릿에 견과류나 과일, 향신료 등을 넣어 만든 것입니다. 바르셀로나 초콜릿은 진하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며, 바르셀로나의 특산물인 올리브나 오렌지 등을 넣은 것도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초콜릿은 바르셀로나의 초콜릿 가게나 슈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바르셀로나 티셔츠 (Barcelona T-shirt)

바르셀로나 티셔츠는 바르셀로나의 대표적인 기념품으로, 바르셀로나의 랜드마크나 문화를 표현한 티셔츠입니다. 바르셀로나 티셔츠는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제공되며,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티셔츠는 바르셀로나의 기념품 가게나 옷 가게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이색 경험, 추천 명소 3곳

바르셀로나는 스페인의 문화와 역사, 그리고 자연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도시입니다. 여기서는 바르셀로나 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할 3곳의 명소를 소개하겠습니다.

1.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Sagrada Familia)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바르셀로나의 대표적인 명소로, 가우디가 지은 거대하고 아름다운 성당입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으며, 아직도 공사가 진행 중입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성경의 이야기와 자연의 모습을 담은 복잡하고 섬세한 조각과 모자이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2. 성 니콜라스 전망대 (Mirador de San Nicolas)

성 니콜라스 전망대는 그라나다의 인기 있는 전망대로, 알람브라 궁전과 시에라 네바다 산맥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성 니콜라스 전망대는 낮과 밤 모두 분위기가 다르고 아름답습니다. 낮에는 푸른 하늘과 녹색의 산, 밤에는 불빛으로 빛나는 궁전을 볼 수 있습니다. 성 니콜라스 전망대는 그라나다의 동부에 있는 알바이신 지구에 있으며, 알바이신의 작은 골목길을 따라가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3. 카피타니아 몬테 (Capitania Monte)

카피타니아 몬테는 그라나다의 가장 높은 산으로, 해발 3,478m에 달합니다. 카피타니아 몬테는 시에라 네바다 국립공원의 일부로, 자연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트레킹 코스입니다. 카피타니아 몬테에서는 그라나다의 전경과 함께, 눈 덮인 산봉우리와 야생화, 동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카피타니아 몬테는 그라나다의 남동부에 있으며, 버스나 차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스페인 2박 3일 바르셀로나 여행 일정

1. 첫째 날

  • 첫째 날은 바르셀로나의 대표적인 건축가 가우디의 작품들을 관람하는 일정입니다. 가우디의 건축물은 바르셀로나의 상징이자 세계문화유산으로, 독특하고 환상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 첫 번째로 방문할 곳은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입니다. 이 성당은 가우디의 대표작으로, 1882년부터 건설이 시작되었으나 아직도 완공되지 않은 미완의 걸작입니다. 성당의 외관은 세 개의 파사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예수의 탄생, 고난, 영광을 상징합니다. 성당의 내부는 자연의 형태를 모방한 기둥과 천장,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성당의 입장은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으며, 오디오 가이드나 투어를 이용하시면 더 풍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 두 번째로 방문할 곳은 구엘 공원입니다. 이 공원은 가우디가 자연과 건축을 조화시킨 작품으로, 다양한 색상의 모자이크 타일로 장식된 벽, 벤치, 정문 등이 인상적입니다. 공원의 가장 유명한 장소는 도마뱀 모양의 조형물과 곡선형의 벤치가 있는 메인 테라스입니다. 공원의 입장은 일부 구역은 무료이지만, 가우디의 작품이 있는 구역은 유료이며, 사전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세 번째로 방문할 곳은 까사 밀라까사 바트요입니다. 이 두 건물은 가우디가 설계한 주택으로, 각각 돌과 철로 만든 파도와 용의 비늘을 연상시키는 외관이 특징입니다. 까사 밀라는 지붕에 세워진 희한한 모양의 굴뚝과 전망대가 인기이며, 까사 바트요는 지하실에 있는 고래의 해골을 닮은 구조물과 지붕에 있는 용의 등뼈를 닮은 구조물이 인기입니다. 두 건물 모두 내부를 관람하려면 유료 티켓이 필요하며, 사전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둘째 날

  • 둘째 날은 바르셀로나의 구시가지를 둘러보는 일정입니다. 구시가지는 바르셀로나의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곳으로, 고딕지구와 보른지구, 라 람블라 거리 등이 있습니다.
  • 첫 번째로 방문할 곳은 보케리아 시장입니다. 이 시장은 바르셀로나의 대표적인 시장으로, 신선하고 다양한 식재료와 음식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시장 안에는 하몬, 치즈, 해산물, 과일, 초콜릿 등을 파는 가게와 타파스, 샌드위치, 주스 등을 파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시장을 구경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두 번째로 방문할 곳은 고딕지구입니다. 이 지구는 바르셀로나의 가장 오래된 지역으로, 중세 시대의 골목과 건물들이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고딕지구에서는 바다 성당이라고 불리는 성 메리 성당, 로마 시대의 유적이 있는 역사박물관, 왕실 궁전이었던 카탈루냐 역사박물관 등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고딕지구는 작은 골목과 광장이 많으므로, 구경하다 보면 쉽게 길을 잃을 수 있습니다. 가이드와 함께 투어를 하시거나, 지도나 네비게이션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세 번째로 방문할 곳은 보른지구입니다. 이 지구는 고딕지구와 인접한 지역으로, 예술가와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힙한 곳입니다. 보른지구에서는 까딸라나 음악당이라는 화려한 모더니즘 건물, 피카소 박물관이라는 피카소의 작품을 전시하는 박물관, 산타 카타리나 시장이라는 컬러풀한 지붕이 특징인 시장 등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보른지구는 작은 상점과 카페, 바, 갤러리 등이 많으므로, 쇼핑이나 휴식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3. 셋째 날

  • 셋째 날은 바르셀로나의 스포츠와 해변을 즐기는 일정입니다. 바르셀로나는 축구와 요트, 서핑 등의 스포츠가 인기 있는 도시로, 많은 관광객들이 스포츠를 관람하거나 체험합니다.
  • 첫 번째로 방문할 곳은 캄프 누 경기장입니다. 캄프누 경기장에서는 FC 바르셀로나의 경기를 관람하거나 박물관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의 입장료는 경기에 따라 다르며, 사전 예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박물관은 FC 바르셀로나의 역사와 트로피, 유니폼, 기념품 등을 전시하고 있으며, 입장료는 25엔입니다. 경기장과 박물관은 메트로 3호선 팔라우 레알 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 두 번째로 방문할 곳은 바르셀로네타 해변입니다. 이 해변은 바르셀로나의 가장 유명하고 인기 있는 해변으로, 백사장과 파란 바다, 산책로와 카페, 바, 레스토랑 등이 있습니다. 해변에서는 햇볕을 쬐거나 수영을 하거나, 요트나 서핑 등의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해변의 입장은 무료이며, 메트로 4호선 바르셀로네타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여행, 바르셀로나 3월, 4월, 5월 날씨와 옷차림, 2박3일 일정 에 대해서 살펴 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