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인날씨와 여행, 바르셀로나 4월, 5월, 6월, 7월 날씨와 옷차림, 스페인여행,해외 자유여행,바르셀로나 2박3일

다수정보 2024. 3. 25.

스페인날씨와 여행, 바르셀로나 4월, 5월, 6월, 7월 날씨와 옷차림, 스페인여행,해외 자유여행,바르셀로나 2박3일 에 대하여 포스팅 합니다. 여행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에게, 바르셀로나의 봄과 초여름 날씨는 마법과도 같습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4월, 5월, 6월, 7월의 날씨

1. 4월의 날씨

4월의 바르셀로나는 봄기운이 완연하며, 평균 기온은 약 17°C로, 가끔 비가 내리는 날도 있지만 대체로 쾌청한 날씨가 이어집니다.

2. 5월의 날씨

5월은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기 중 하나로, 평균 기온은 약 20°C에 이르며, 화창한 날씨가 많아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3. 6월의 날씨

6월에는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며, 평균 최고 기온은 26°C 정도로, 해변에서의 시간을 만끽하기에 완벽합니다.

4. 7월의 날씨

7월은 바르셀로나의 한여름으로, 평균 기온은 29°C에 달하며, 때때로 30°C를 넘는 더운 날씨가 계속되니 준비가 필요합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4월, 5월, 6월, 7월의 옷차림

 

1. 4월의 옷차림

4월은 낮과 밤의 기온 차가 있으므로, 가벼운 자켓이나 가디건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낮에는 햇볕이 따뜻해 얇은 옷차림이 가능합니다.

2. 5월의 옷차림

5월에는 반팔, 반바지와 함께 가벼운 가디건이나 자켓을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해변가에서는 샌들이나 슬리퍼를 즐길 수 있습니다.

 

 

 

3. 6월의 옷차림

6월은 본격적인 여름 날씨로, 반팔, 민소매, 반바지 등 가벼운 옷차림이 적합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준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4. 7월의 옷차림

7월은 더운 날씨에 맞춰 시원한 옷차림이 필요합니다. 특히, 물놀이를 위한 수영복과 함께, 자외선 차단을 위한 모자와 선글라스도 준비해야 합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추천 숙소 3곳

 

1. 알리스 게스트 하우스(Ally´s Guest House)

알리스 게스트 하우스는 아늑한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바르셀로나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주요 관광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2. 호텔 바르셀로나 유니버셜(Hotel Barcelona Universal)

호텔 바르셀로나 유니버셜은 현대적인 객실과 탁 트인 도시 전망을 자랑합니다. 람블라 거리와 가까워 쇼핑과 식사를 즐기기에 이상적입니다.

3. 실켄 람블라스(Silken Ramblas)

실켄 람블라스는 우아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객실을 제공합니다. 바르셀로나의 유명한 람블라스 거리와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추천 맛집 3곳

 

바르셀로나는 다양한 미식의 도시로도 유명합니다. 특히 한국인 방문객들에게 사랑받는 맛집들을 소개합니다.

 

1. 비니투스(Vinitus)

까사바트요와 람블라스 거리에서 가까운 이곳은 타파스와 꿀대구로 유명합니다. 현지의 맛과 분위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엘 그롭(El Glop)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근처에 위치해 있어 관광과 식사를 함께 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특히 빠에야와 스테이크가 인기 메뉴이며, 야외 테라스에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3. 토스카(Tosca)

고딕지구에 위치한 이곳은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와 다양한 타파스로 유명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쇼핑할 것 3가지

 

바르셀로나에서 쇼핑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들을 추천합니다.

 

1. 에스파듀(Espadrilles)

바르셀로나의 여름 신발로 유명한 에스파듀는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현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을 확인해 보세요.

2. 자라(ZARA)

스페인 패션의 선두주자인 자라는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는 더욱 다양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3. 망고(MANGO)

한국에서도 인기 있는 망고는 바르셀로나에서 더욱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합니다. 유럽 감성이 물씬 풍기는 최신 트렌드의 의류를 만나보세요.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이색 경험, 추천 명소 6곳

 

바르셀로나의 문화와 역사,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명소들을 소개합니다.

 

1. 사그라다 파밀리아(Sagrada Família)

가우디의 대표작으로, 바르셀로나의 상징과도 같은 이 성당은 그 아름다움과 건축적 가치로 매년 수많은 관광객을 매혹합니다.

2. 구엘 공원(Parc Güell)

가우디의 또 다른 걸작인 구엘 공원은 환상적인 조각과 건축물로 가득하며, 도시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3. 고딕 구역(Barri Gotic)

중세 시대로 돌아간 듯한 고딕 구역은 바르셀로나의 역사를 고스란히 담고 있으며, 좁은 골목과 아름다운 건축물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4. 람블라스 거리(Las Ramblas)

바르셀로나의 생동감 넘치는 거리로, 다양한 상점과 카페, 거리 예술가들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5. 까사 바트요(Casa Batlló)

가우디의 상상력이 돋보이는 까사 바트요는 독특한 외관과 내부 디자인으로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6. 몬주익 언덕(Montjuic)

바르셀로나의 멋진 전망과 함께 풍부한 문화적 경험을 할 수 있는 몬주익 언덕은 여러 박물관과 산책로가 있어 방문하기 좋습니다.

 

 

바르셀로나 2박 3일 여행 일정

 

1. 첫째 날

  • 사그라다 파밀리아(Sagrada Família)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의 대표작으로, 미완성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바르셀로나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건축물입니다. 이곳에서는 가우디의 창의적인 건축 스타일과 세부 디자인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구엘 공원(Park Güell)
    또 다른 가우디의 작품으로, 독특한 모자이크 예술과 멋진 도시 전망을 자랑합니다. 공원을 산책하며 바르셀로나의 아름다움을 만끽하세요.

2. 둘째 날

  • 라 람블라 거리(La Rambla)
    바르셀로나의 유명한 거리로, 다양한 상점, 카페, 거리 예술가들로 활기가 넘칩니다. 이곳에서 바르셀로나의 일상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 보케리아 시장(Mercat de la Boqueria)
    신선한 지중해 식재료와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시장입니다. 다채로운 색감과 풍미가 가득한 곳입니다.

3. 셋째 날

  • 몬주익 언덕(Montjuïc)
    바르셀로나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몬주익 언덕은 여러 박물관과 예술적인 공간이 있어 문화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 바르셀로나 해변
    여행의 마지막 날은 바르셀로나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며 스페인의 햇살을 만끽하세요.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의 자주묻는 질문(FAQ)

 

1.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는 어디인가요?

사그라다 파밀리아와 구엘 공원이 가장 유명합니다. 두 곳 모두 가우디의 작품으로, 바르셀로나 방문 시 꼭 봐야 할 명소입니다.

2. 바르셀로나의 음식을 맛보려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보케리아 시장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현지 음식과 신선한 재료를 맛볼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3. 바르셀로나에서의 이동 수단은 무엇이 좋나요?

메트로와 버스가 잘 연결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도시의 주요 명소들은 도보로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4. 바르셀로나에서 쇼핑을 즐기려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파세이그 데 그라시아(Passeig de Gràcia)가 쇼핑하기 좋은 곳입니다. 세계적인 브랜드와 현지 디자이너의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5. 바르셀로나에서의 안전에 대해 걱정해야 하나요?

일반적으로 바르셀로나는 안전한 도시입니다. 하지만 관광지에서는 소매치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바르셀로나는 짧은 시간 안에도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도시입니다. 이 여행 일정을 통해 바르셀로나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스페인날씨와 여행, 바르셀로나 4월, 5월, 6월, 7월 날씨와 옷차림, 스페인여행,해외 자유여행,바르셀로나 2박3일 에 대하여 포스팅 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